5일 이상 오전에 접속하면 나선의 조각, 오후에 접속하면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 제공
팀 콘셉트에 알맞게 배치해 스크린샷 인증, 호응도에 따라 진화의 코어데이터 지급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4일까지 출석하는 시간에 따라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5일 이상 오전에 출석한 유저에게는 나선의 조각 100개를 제공하며, 오후에 출석한 유저에게는 성숙기 디지코어 랜덤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유저의 팀배치 센스를 자랑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직접 팀 콘셉트를 정하고 알맞게 팀원을 배치해 스크린샷으로 공식카페에 인증해야 한다.

유저들의 호응도를 반영해 순위를 산정하며 10위까지 각 성숙도별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참가만 해도 유아기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나선의 탑에서 도달한 최고 층수에 따라 최대 완전체 디지몬 소환권과 스타코어 랜덤 소환권 1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11층까지만 도달해도 디지몬 소환권이 제공된다.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 10시부터 12시까지 하루에 총 4시간동안 유저 경험치 배율이 150%로 증가해 저레벨 유저들이 이 시간을 공략하면 유용하다.

매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테이머 모의고사를 진행, 알맞은 쿠폰번호를 입력시 스타코어 랜덤 소환권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