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곤’ CBT 용음 깃발과 비경도전 등 컨텐츠 공개 및 시스템 안정성 점검 완료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로 리얼한 효과를 구현해 유저 눈길 사로잡아
스네일게임즈 ‘건곤’ CBT 참여 유저 의견 적극 반영해 정식 서비스 반영 예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9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건곤’의 이번 CBT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에서 진행되었으며, 용음 깃발과 비경도전 등의 컨텐츠를 공개하며 게임의 컨텐츠와 시스템 등의 안정성 점검 위주로 진행됐다.

천지개벽의 세력 싸움 ‘건곤’은 방대한 3D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초운성과 혼황곡 두 개 세력의 진영 격전을 핵심으로 진영전과 파티전, 길드전 등 대규모 PvP 컨텐츠가 돋보이는 3D MMORPG이다.

‘건곤’은 자사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했으며, 영화에서 사용하는 독보적인 4K 렌더링 기술로 리얼한 햇빛 반사효과와 날씨, 그림자 효과 등 필름 화질로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건곤’의 이번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건곤’의 CBT 이후 참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개선 작업을 거친 후 정식 오픈 시 더욱 안정화된 서버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건곤’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hMdK)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BT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