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800만 유저의 선택, 아우라킹덤 사전예약 실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진행
3월 30일부터 4월 2일 까지 CBT 진행 예정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MMORPG '아우라킹덤'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아우라킹덤’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나만의 수호신, 가디언’을 지급하며, 게임 초반 정착을 위한 게임머니와 장비 강화석을 지급한다.

애니메이션 풍의 아트와 풍부하고 개성 있는 스토리라인, 단순하고 유저 친화적인 게임 디자인이 특징인 ‘아우라킹덤’은, 약 30여 종의 가디언과 교감 및 육성을 통해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는 가디언 시스템을 30일부터 진행되는 CBT를 통해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디언과의 교감’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유저는 자신의 가디언을 직접 어루만지며 교감을 형성 할 수 있고 같이 성장해 나갈 수 있다.

또한, 주무기와 부무기를 사용하여 유저가 원하는 스킬을 자유롭게 세팅하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듀얼웨폰 시스템이 있으며, 제조, 연금, 요리, 낚시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추가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하늘 끝까지 이어지는 탑을 의미하는 '천공의 탑'은 최대 4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 모드이며, 다양한 아우라킹덤의 스토리가 각 층마다 담겨 있어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연출이 특징이다.

한편,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공식 영상에서는 가디언과의 '교감'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 영상과 박진감 넘치는 가디언과의 연계 액션 그리고 게임에 대한 소개 영상까지 확인할 수 있어 '아우라킹덤'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엑스레전드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대만 및 홍콩에서 먼저 출시를 통해 게임성에 대한 검증을 마친 '아우라킹덤' 모바일은 전세계 1,8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인기 글로벌 IP 게임으로써,올해 국내를 시작으로 일본, 태국, 북미 지역 출시를 통해 순차적으로 전세계 유저에게 다가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아우라킹덤'은 지난 14일부터 진행 중인 CBT 테스트 사전 모집을 진행 중이며, 3월 30일부터4월 2일까지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라킹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 및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 https://akm.x-legend.co.kr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xaurakingd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