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4일간 비공개 테스트 진행
정통 무협 게임의 경공 시스템과 강호 무공, 대규모 PVP를 결합한 세력 대전 제공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비경’과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진영전’ 오픈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2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곤’의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25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원스토어 베타 게임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건곤’은 자사의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로 구성된 풀 3D 모바일 MMORPG로 정통 무협 게임의 경공 시스템과 강호 무공,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의 대규모 PVP를 결합한 세력대전이 특징이다.

‘건곤’의 이번 CBT에서 공개되는 게임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비경’은 여러 층으로 나누어진 스테이지를 통과하며 난관을 극복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매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마다 동전과 은자, 흑철광 등의 기본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보스를 처치하면 장비와 내공진급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진영전’에서는 하나의 맵에서 펼쳐지는 ‘초운성’과 ‘혼황곡’ 두 세력 간의 진영 싸움 활약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내 버그를 찾은 모든 유저와 CBT 이후 공략글 작성 유저 중 우수 공략을 추첨해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며, CBT 한줄평 이벤트와 선착순 30명 캐릭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건곤’은 지난 2일 중국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 후 1일 만에 앱스토어 추천 게임으로 등록됐으며, 출시 3일 만에 매출 순위 랭킹 10위에 진입하는 등 강세를 보이고 있다.

‘건곤’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onesto.re/BzhMdK)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BT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