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차 업데이트 맞아 원스토어 출시
유명 캐릭터 ‘몰랑’ 게임 아이템으로 선보여
서비스 4주년 맞이 이벤트 병행 중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21일(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3월 두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로 서비스를 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오늘부터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서비스된다. 이를 맞아 플레로게임즈는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함과 함께, 원스토어 런칭 기념 캐시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3월의 두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도 이뤄진다. 금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는 소금을 뿌려 숯불에 소고기를 구워낸 남미의 요리 아사도를 생산할 수 있는 ‘아사도 전문점’과 벚꽃 시즌을 맞아 업데이트되는 ‘벚꽃 스노우볼 공방’이다. 또한 정열적인 분홍색의 플라밍고를 볼 수 있는 테마파크 아이템도 출시했다.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몰랑’의 아이템도 작년 10월에 이어 새로이 공개됐다. 금번 추가되는 아이템은 ‘몰랑 꽃다발 공방’, ‘몰랑 놀이터’, ‘몰랑 딸기축제 랜드마크’의 3종이며, 몰랑 신규 출시 아이템을 마을에 설치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몰랑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4주년을 맞아 ‘봄의 남자’ 로이킴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의 4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4주년 특설 브랜드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every4th )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