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곡사포’, ’전기톱’, ’연장포’, ‘유도탄’ 신규 무기 4종 추가
무기 밸런스 조정, 조립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출시 이후 첫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그 동안 많은 유저들이 기다렸던 신규 무기 4종이 추가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초반에 사용 가능한 무기로 ‘소형 곡사포’와 ‘전기톱’이 업데이트 된다. 두 가지 무기 모두 전략적으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반 게임 플레이 모습이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두개의 포신에서 소형 포탄을 빠르게 발사해 날아오는 적의 포탄을 요격할 수 있는 ‘연장포’와 적을 자동으로 추격하는 ‘유도탄’도 등장한다.

더불어, 무기들간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 졌으며 탱크 조립시에 부품들간 결합 감도를 개선해 조립 편의성이 한층 향상 됐다. 또한, 게임 내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똑같은 상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 패키지도 새롭게 도입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부 배영삼 부장은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의견들을 항상 꼼꼼히 확인해 업데이트에 반영하고 있다”며 “콘텐츠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유저 편의성 개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슈퍼탱크대작전’은 글로벌 출시 3주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전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스마일게이트는 향후 꾸준한 콘텐츠 보강을 통해 ‘슈퍼탱크대작전’이 글로벌 흥행 샌드박스 IP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해나갈 예정이다.

‘슈퍼탱크대작전’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ove.supertank.google)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us/app/super-tank-rumble/id1124294145?l=ko&ls=1&mt=8)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https://www.facebook.com/SuperTankRumble.KO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