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4주년 기념 홍보모델 로이킴 선정
4주년 사은 이벤트와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 중
이벤트 응모 시 게임 아이템, 다양한 상품 증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홍보 모델로 가수 로이킴을 선정하였다고 17일(금) 밝혔다.

로이킴은 케이블TV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히트곡 ‘봄봄봄’을 포함해 총 3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한 바 있는 아티스트로, 매체를 넘나드는 왕성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폭넓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인물이다.

게임의 홍보 모델로 로이킴을 선정한 데 대해 플레로게임즈의 김상민 실장은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로이킴과 게임의 분위기가 잘 맞아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서비스 4주년을 맞은 감성마을 에브리타운과 로이킴의 아티스트 활동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서비스 4주년을 맞아 홍보 모델을 선정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1일까지 선물 신청하기 이벤트, 기간 한정 옥스포드 블록 판매,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 에브리타운 조경물 및 생산시간에 얽힌 사연과 사진을 게시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옥스포드 블록 및 편의점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힌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3월 21일 (목) 원스토어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원스토어 이벤트페이지(http://onesto.re/BzhIgq)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과 원스토어 전용 10,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오는 3월 20일(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4주년 이벤트와 홍보 모델 로이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4주년 특설 브랜드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every4th)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