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최신작 ‘FINAL FANTASY ⅩⅤ’와 첫 콜라보레이션
녹티스, 프롬프토, 루나프레나 등 유명 캐릭터 4종 등장
매일 무료 소환권, 스탬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 진행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가 ‘FINAL FANTASY Ⅹ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리즈 최신작인 ‘FINAL FANTASY ⅩⅤ’는 정식 출시 이후 600만장의 출하・다운로드 판매를 기록한 대 히트작으로, 최초로 다른 타이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기존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FINAL FANTASYⅩⅤ’의 캐릭터가 어빌리티 카드로 등장하며 ▲녹티스: FFXV ▲프롬프토: FFXV ▲루나프레나: FFXV ▲아라네아: FFXV 등 총 4종의 카드는 전투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4성급 빠른 성장 카드로 선보여 소장가치를 높인다.

또한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 4명이 모두 등장하는 ‘왕과의 유대: FFXV’카드는 기간 한정 얼티미트 카드로 추가된다. 

이 카드는 왕족에게만 사용이 허락된 강력한 무기 ‘팬텀 소드’의 힘을 사용해 적에게 가장 높은 위력으로 13연격을 가하는 강력한 어빌리티를 보유하고 있어 획득 시 큰 전력이 된다.

이와 함께 4월 11일까지 코요코요 대작전이 새롭게 열리며, 유저의 레벨에 따라 적의 레벨도 조정되어 모든 유저가 참여해 각종 능력치를 높여주는 서포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MOBIUS FINAL FANTASY’는 ‘FINAL FANTASYⅩⅤ’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부터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턴 내 행동 횟수를 증가시키는 ‘레갈리아: FFXV’를, 25일부터는  ‘시드니: FFXV’ 카드를 지급하며, 랜덤으로 한 종류의 속성 시드 1만개 또한 선물한다.

아울러 31일까지 15일간 매일 1회 무료 소환권을 제공하며, 오는 4월 1일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녹티스 스탬프를, 그리고 17일부터 3일마다 프롬프토, 아이리스, 이그니스, 글라디올러스, 아라네아의 스탬프를 100% 지급한다.

이 밖에 큰 호응을 얻었던 멀티플레이 리전 ‘링 오브 브레이브’에 빛의 천사 ‘울티마’가 16일부터 등장,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BIUS FINAL FANTASY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mobiusff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