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몰이사냥  MMORPG  <트라비아 리턴즈>  iOS 버전 출시 

재미인터랙티브(대표 황우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트라비아 리턴즈>를 애플 iOS 버전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라비아 리턴즈>는 원조 몰이사냥 MMORPG 트라비아 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이다.

사전 등록 페이지 : http://traviareturns.gamezemi.com

재미인터랙티브는 업력 15년의 정통 MMORPG PC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사로서 대표작으로 “트라비아2”와 “4스토리”가 있다. 재미인터랙티브는 올해 2월 말에 구글플레이에 <트라비아 리턴즈>를 출시해 각종 지표들이 현재 마켓 순위권 내에서 순항중이다. 이달 iOS 버전을 출시해 더욱 많은 이용자가 <트라비아 리턴즈>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iOS 사전 등록자에게는 총 4종의 이벤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만 남겨도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지급되고, 사전 등록 인원 수에 따라 최대 1,000보석을 지급하며, SNS와 블로그에 <트라비아 리턴즈>를 소개하면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또한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보석과 골드를 추가지급 하기도 한다.

트라비아 리턴즈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traviareturns

한편, <트라비아 리턴즈>는 최근 실시간 대규모 전쟁인 영지전-약탈전에 대하여 대규모 리뉴얼을 실시했다. 길드에 가입하여 뜻이 맞는 이용자끼리 단체로 움직이며 상대와 대전하는 영지전-약탈전은 MMORPG에서 그야말로 제맛이다. 또한 매 시간마다 리셋되는 길드전 랭킹시스템은 이용자들의 승부(순위)욕을 폭발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