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역대급 업데이트 ’RE : 라그나로크’ 오늘(16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아이템 풍성! 친구 초대 이벤트로 다양한 현물 경품 지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대표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새롭게 선보이는 ‘RE : 라그나로크’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예약을 금일(1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RE : 라그나로크’는 역대 가장 큰 규모의 대형 업데이트다. 공식 카페의 개발자 노트와 사전안내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어 유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육성 시스템인 ‘태고신’과 ‘탐 시스템’은 물론,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와 UI, UX 개편으로 분위기 전환을 노린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RE : 라그나로크’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전등록 참여를 희망하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아 등록하면 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영혼석 100개와 3~5성 뽑기권 2장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자 수가 5만/10만/20만을 달성할 때마다 골드, 영혼석,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친구 초대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뒤 친구 초대 링크를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친구가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초대 수에 따라 4~5성 뽑기권, 영혼석, 진 뽑기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보너스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2, 블루투스 이어폰 등 현물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대격변 프로젝트는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라며, “’갓오하’ 개발진들의 고민과 노력이 그대로 녹아 있는 만큼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늘부터 진행되고 있는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서비스 기간 동안 ‘갓 오브 하이스쿨’이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때마다 매출 순위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인 만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또 한번 순위 역주행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4u7aTC)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rVWSwa)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