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신작 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 원스토어 출시
원스토어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는 15일(수), 자사의 신규 모바일 MMORPG ‘선검기협전’을 원스토어에 우선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중국의 유명 무협 IP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해석한 ‘선검기협전’은 전투 방식에 턴제를 적용하여 기존 MMORPG와 차별을 두었다. 특히, 최대 5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파티 전투가 가능하기에 ‘선검기협전’만의 독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선검기협전’에서 이용자는 일종의 직업에 해당하는 6개의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각각의 특수 능력을 보유하게 되며 이를 살린 상호 협동의 파티 전투가 가능하다. 더불어 문파와는 별도로 2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PvP를 즐기는 등 MMOPRG의 묘미도 함께 살렸다고 설명했다.

‘선검기협전’에서는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전했다. 이용자는 서버 오픈 후 7일 간 매일 접속만 해도 게임 재화를 비롯하여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접속일에 따라 협객 ‘이소요’, ‘모용자영’, ‘소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다양한 지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가이아모바일 측은 이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출시를 준비 중이며, 전체 마켓에 출시가 될 때까지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EtcEw3)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선검기협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cafe.naver.com/gaeasg)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xungu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