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아군 생명 회복 및 방어력 증가 스킬 보유한 보조형 장수 ‘소교’ 업데이트
장비 업그레이드 가능한 진화 시스템, 영웅의 길 도움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선보여

<삼국온라인>이 봄맞이 업데이트로 겨우내 움츠린 게이머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삼국지 배경의 정통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삼국온라인>에서 신규 장수 및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우선, 신규 장수로 언니 ‘대교’와 함께 오나라 최고 미인으로 잘 알려진 ‘소교’를 추가한다. ‘소교’는 춤을 춰 주변 아군의 생명을 회복시키거나 피리를 불어 방어력을 올리는 스킬을 갖고 있는 보조형 장수다.

이와 함께 탈 것 장비를 제외하고 그 외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장비 진화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장비 진화를 위해 강화석, 고급감정부, 진화석이 필요하며, 진화 단계가 높아질수록 증가되는 속성이 많아진다. 아울러, 고레벨 유저가 레벨이 낮은 초보 유저를 도와 영웅의 길 던전에 도전해 성공하면 군공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외에도 ‘장혼 진화’의 경우 자색 장수는 최대 7성, 남색 장수는 최대 6성까지 진화가 가능하도록 변경되며, 장비 강화 특수 효과를 미리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바뀐다.

MMORPG로 만나는 진짜 삼국지를 표방하는 <삼국온라인>은 단순히 삼국지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는 것에서 벗어나 유비, 관우 등 우리가 알고 있는 영웅들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진정한 삼국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단순 이동 수단 개념을 벗어나 수집 및 육성의 즐거움은 물론 고유의 스킬을 구사하는 탈 것 시스템, 치열하게 펼쳐지는 위, 촉, 오 각 국가 간 대전 등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퀄리티의 깔끔한 그래픽이 특징적이다.

한편, <삼국온라인>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k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