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레이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 시즌2:소생화쟁탈기’ 업데이트
‘자청비’, ‘바리’, ‘버들도령’ 등 전래동화 주인공 모티브 한 한국형 차일드 추가
레이드 콘텐츠 오픈 및 신규 차일드 추가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5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Narrative CCG(내러티브 콜렉터블 캐릭터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레이드(Raid) 및 신규 차일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규모 레이드인 ‘라그나 브레이크 시즌2:소생화쟁탈기’를 선보인다. 세 번째로 선보이는 레이드 콘텐츠 ‘소생화쟁탈기’는 오는 29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레이드 클리어 시 획득 가능한 ‘라그나 코인’을 통해 ‘5성 A급 장비 소환권’ 및 ‘+5 장비 연마제’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비롯해 4성 ‘젤로스’, 5성 ‘바리’ 및 ‘버들도령’ 등 레이드 보스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되는 ‘자청비’ 및 ‘바리’, ‘버들도령’ 등 신규 5성 차일드 3종은 제주 지역 설화로 전해 내려오는 ‘자청비와 문도령’을 비롯, ‘바리공주’, ‘연이와 버들도령’ 등 전래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한 한국형 차일드로 화려하면서도 단아한 분위기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월 29일까지 레이드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크리스탈 3,000개를 제공하며, 레이드 보스 ‘바리’를 획득해 오는 27일까지 50레벨을 달성할 경우 ‘+5 장신구 연마제’를 지급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