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 신작 모바일 아우라킹덤 CBT 일정 공개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CBT 참가자 모집 시작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위해 현지화 작업 한창 진행 중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MMORPG '아우라킹덤'의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첫 CBT 참가자 사전 모집을 금일(14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전세계 1,800만 유저의 아우라킹덤 모바일로 재탄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했던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금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며 공식적인 행보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게임의 컨셉인 ‘교감’을 주제로 신비로운 가이아 큐브와 이를 바라보는 캐릭터의 시선을 통해 유저와 아우라킹덤의 교감을 연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시작되는 CBT 참가자 사전 모집은 오늘부터 3월 30일 오전 11시 CBT 시작 전까지 진행되며, 티저 사이트 및 공식카페,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사전 모집 신청을 한 유저에게는 CBT 기간 및 정식 출시에 맞춰 보상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CBT를 앞두고 한창 현지화 작업이 진행 중이며, 정식 출시 전 CBT를 통해 최종 점검을 마치고 안정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우라킹덤’ 티저 사이트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티저 사이트: https://akm.x-legend.co.kr
티저 영상: https://youtu.be/P6lI7sNLALQ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xaurakingd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urakingd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