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프로야구 H2’가 14일 프로야구 시범경기 승부예측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든 이용자는 프로야구 H2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승부예측에 성공한 이용자는 다양한 선물을 받는다.

프로야구 시범경기의 최종 순위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2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개 팀이 참여하는 시범경기의 최종 순위를 모두 맞춘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를 받을 수 있다. 3개 팀 이상의 최종 순위를 맞춘 이용자는 게임 내 아이템(선수 프리미엄 팩, 게임 내 재화)을 받는다.

각 경기별 결과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시범경기 기간 매일 열리는 5경기 중 3경기 이상 결과를 맞춘 이용자는 아이템(캐시 럭키박스)을 받을 수 있다. 박스를 열어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출시 이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내일은 야구왕’을 즐기고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도 있다.

프로야구 H2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심승보)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용자는 구단주 겸 감독이 되어 야구단을 운영할 수 있다. ▶승부예측 ▶매니저 조언 시스템 ▶선수 훈련 ▶미니게임 등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프로야구 H2’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프로야구 H2 사전 예약 페이지: https://h2.plaync.com/?h2=12400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