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티게임즈, 첫 번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 미료-매니악 뮤직비디오 공개
풀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화려한 스킬과 다양한 콘텐츠 만나볼 수 있어
‘알피저스’ 사전 등록 프로모션 진행 중…아이폰7, PS4, 에어팟 등 다양한 선물 지급

㈜조이티게임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RPGERS)’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앞선 티저 영상 이후에 공개된 풀버전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톤 & 매너 분위기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직접 노래 실력을 뽐내는 미료와 매니악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두 래퍼가 직접 알피저스를 플레이하는 장면도 등장해 게임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키고 있다.

‘알피저스’는 1세대 래퍼로 활약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와 업타운 출신의 ‘매니악’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아이돌 그룹과는 차원이 다른 성숙한 성인돌의 매력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미료’는 인기 TV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 3’를 통해 걸그룹 멤버가 아닌 래퍼로서의 매력을 드러내며 솔로 활동의 전성기를 맞고 있으며, ‘매니악’은 최근 신규 앨범인 ‘BLACK TEAR’를 발매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알피저스’는 풀 3D 그래픽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워리어, 레인저, 메이지 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각기 다른 전용 스킬과 신마 소환 스킬 등을 사용해 적들을 제압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파티던전, 천층탑, 결투장 등의 콘텐츠를 통해 무한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강력한 스킬과 액션으로 무장한 알피저스의 느낌을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가 잘 담아낸 것 같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전율이 게임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알피저스’는 참여자들에게 푸짐한 경품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티저 공유, 응원하기, 사전등록 및 페이스북, 공식카페 프로모션 등을 통해 아이폰7, 플레이스테이션4,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