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메이커 with NAVER WEBTOON’이 동명의 웹툰 속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아난제국’을 선보였다.

새로운 챕터를 선보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아난제국과 세날왕국의 치열한 전투 스토리를 RPG 컨텐츠로 생생하게 담아내었고, 웹툰 속 아난제국의 주요 인물들이 게임의 새로운 영웅으로 등장한다. 또한 기존의 세력 평판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유저들이 컨텐츠만 즐겨도 추가적인 혜택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챕터6 아난제국은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히어로메이커’ 웹툰의 진행에 발맞추어 아난제국과 세날제국의 전쟁을 게임 속에서 생동감있게 재현하였다. 웹툰 속 아난제국의 영웅들은 게임 속 아난제국과의 전쟁을 더욱 리얼하게 느끼게 해주어 게임 유저들로 하여금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평판 시스템의 경우, 기존의 일회성 보상 획득 컨텐츠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하여, 기존유저는 물론 신규유저 또한 재미있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개발사는 대규모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신규유저 경험치 2배 이벤트를 35레벨에서 60레벨까지 확장한다. 또한,  4성 선택권 또는 4성 확정권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신규유저나 기존의 낮은 레벨의 유저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히어로메이커 with NAVER WEBTOON’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슈퍼플래닛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챕터6 업데이트는 ‘히어로메이커’ 작가가 게임 시나리오 및 타이틀 제작 등에 적극 참여한 만큼, 현재 순항하고 있는 게임에 더욱 힘을 불어 넣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