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연소 걸그룹 ‘보너스베이비’가 부른 ‘얼터걸’의 주제가 한국어판 ‘루나리아’ 공개
메이킹 필름을 통해 ‘얼터걸’과 ‘보너스베이비’의 상큼한 매력 엿볼 수 있어
‘뚜비두밥’ 이모티콘과 다양한 ‘특전 아이템’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진행 중

세시소프트는 오늘(9일) VR 대응 미소녀 육성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의 주제가인 ’루나리아’를 공개했다.

‘얼터걸’의 주제가 ‘루나리아’는 국내 최연소 걸그룹 ‘보너스베이비’가 불렀는데, 10대 소녀들의 청순한 이미지와 얼터걸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소녀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드러내는 곡이다.

게임 내 삽입곡이자 메인 주제곡인 ‘루나리아’는 게임 속에 주인공인 ‘얼터너’로 불리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가사와 경쾌하고 반복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가사의 의미와 율동적인 곡의 흐름이 잘 조화되어 ‘얼터걸’의 전반적인 느낌과 이미지가 음악을 통해 충분히 잘 전달되고 있다.

이번 ‘얼터걸’의 주제가 작업을 함께 한 걸그룹 ‘보너스베이비’는 평균 나이 17세로 구성된 국내 최연소 아이돌 그룹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얼터걸’과 같은 또래의 풋풋한 소녀들이다. 올해 1월 발표한 데뷔곡 ‘우리끼리’를 시작으로 현재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섯 명의 소녀들로 구성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녀들의 상큼, 발랄한 모습은 주제가와 함께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좀 더 자세히 엿볼 수 있다.

‘얼터걸’은 현재 3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으로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자 모두에게는 ‘뚜비두밥’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특전으로 ‘자애의 수호자 시온’ 캐릭터를 전원에게 지급하고 있다. 현재 사전 예약자 10만 명을 넘어서며 순항 중이며 사전예약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610)에서 가능하다.

‘얼터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