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캐릭터 특유의 화려한 스킬 및 온라인과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화려한 액션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된 풀 3D MMORPG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3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건곤’의 프로모션 영상은 시네마틱 그래픽으로 제작돼 ‘용의 수호자’와 ‘불멸의 도객’, ‘꼬마 악동’ 등 각 캐릭터 특유의 화려한 스킬 사용 및 온라인과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의 전투 장면 등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을 선보인다.

풀 3D를 기반으로 제작된 ‘건곤’은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초운성’과 ‘혼황곡’ 두 세력 간의 치열한 세력 싸움과 영지 쟁탈전이 핵심 컨텐츠이며, 최첨단 물리 엔진 Unity5를 사용해 리얼한 타격감은 물론 유려한 그래픽의 전투 액션을 구현했다.

한편, 스네일게임즈는 지난 2월 16일부터 ‘건곤’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공식카페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 등 약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건곤’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영상 및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