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장 에피소드 새로운 적 ‘섀도 블랭크’ 등장, 도전의식 자극하는 미션 공개
에피소드 클리어하면 성급 별 최대 레벨 상승, 카오스 마굴 새로운 지역도 오픈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한다고 3일 밝혔다.

‘MOBIUS FINAL FANTASY’는 정식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에피소드를 추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가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꾸준히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하는 4장 ‘환상과 의문’ 후편에서는 어둠의 전사 ‘섀도 블랭크’가 등장해 고난이도 플레이를 원하는 하드코어 유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들은 마물과는 달리 한번의 턴마다 여러 번 행동할 수 있는 적으로, 공격력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일정 턴이 지나면 필살기를 사용해 뛰어난 컨트롤과 전략적인 전투가 요구된다.

특히 공개된 에피소드를 모두 클리어하면 어빌리티 카드의 성급 별로 최대 레벨이 상승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 높일 수 있으며, 소환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는 카오스의 마굴 내 새로운 지역도 오픈되어 유저들의 도전이 이어질 전망이다.

아울러 3월 중 레인저 계열의 ‘로그’와 전사계열의 ‘버서커’가 추가되어 전력을 보강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전쟁신 ‘아니마’와 ‘울티마’가 등장해 색다른 즐길거리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4일부터 코요코요 대작전이 새롭게 리뉴얼 되며, ‘8’이 포함되는 날짜에는 합성 성공률과 익스팬드 스킬 각성 확률이 높아지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BIUS FINAL FANTASY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mobiusff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