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인기 모바일게임 ‘해전1942:구구단과 함께’ 세정·미나 CF 연기편 공개
실감나는 해상전투를 즐길 수 있는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 CF 영상 통해 연인 느낌의 세정·미나 만날 수 있어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구구단과 함께(이하, 해전1942)’의 홍보모델 구구단의 2차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해전1942’는 실시간 공격방식을 통해 실감 나는 해상전투를 구현한 게임으로, 한국, 일본, 대만 등 각 국가별 유저들과의 치열한 함대전을 펼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역사 속 고증을 통해 구현된 게임 내 스테이지와 200여 종의 전함이 게임에 사실감을 제공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앞서 공개된 ‘1942쏭’ 영상과 달리 세정과 미나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영상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두 멤버의 색다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연인과의 대화를 연상케 하는 컨셉 영상이어서 세정과 미나의 매력에 푹 빠질 수도 있다,

한편, 구구단은 9명의 여성 멤버로 이뤄진 걸그룹으로,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인 ‘나르시스(Act.2 Narcissus)’를 발표하며 화려한 컴백을 성공했고, 앨범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나 같은 애’는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구구단의 멤버 세정과 미나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며, “다정한 컨셉의 홍보 영상을 통해 굳이 누구나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점을 잘 어필할 수 있었다. 해전1942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어려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해나갈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