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대응 미소녀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개시
야수들과 싸워야만 하는 숙명을 짊어진 여학생들의 성장을 그린 육성 RPG
사전예약 시 ‘뚜비두밥’ 이모티콘과 ‘특전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 전원 지급

세시소프트는 VR 대응 미소녀 배틀 RPG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의 사전 예약을 오늘(28일)부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시작한다.

'얼터걸'은 VR 대응 미소녀 육성 RPG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명랑하게 성장해 가는 소녀들과의 교감을 VR(가상현실)로 대응시켜, RPG와 육성 시뮬레이션의 재미까지 잘 결합한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는 야수와 싸울 숙명을 가진 12명의 여학생이 다니는 학교에 캡틴으로 임명되어 ‘얼터너’로 불리는 이 학생들을 이끌며 악의 세력과 싸워나간다. ‘얼터걸’은 좌충우돌하는 소녀들의 성장기와 서로 간의 우정, 그리고 캡틴인 자신과의 추억에 관한 스토리를 밝고 코믹하게 그리고 있다.

섬세하게 모델링 된 12명의 소녀 캐릭터는 모션캡쳐를 통해 사실적인 움직임으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VR기술을 도입하여 눈앞에서 실제처럼 움직이는 듯한 소녀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느낄 수 있어 육성 시뮬레이션의 재미를 한껏 살려내었다.

세시소프트는 현재 일본 개발사인 쿼리아츠와 협력하여 3월 중 서비스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착실히 진행 중이며 원작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음성은 일본어, 자막은 한국어로 3월 중순 CBT를 거쳐 3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이다.

‘얼터걸’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610)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자에게는 카카오톡 메신저에서 사용 가능한 ‘뚜비두밥’ 이모티콘과 ‘자애의 수호자 시온’ 캐릭터를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사전예약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한 뒤 친구가 사전예약을 하면 인원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얼터걸’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lterna) 혹은 홈페이지(http://www.altern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