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정통 무협의 중심 ‘정도’가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CBT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2월 28일(화) 12시부터 3월 7일(화) 12시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서버 테스트 및 게임 콘텐츠를 검증하는데 주안점을 둘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는 원스토어(https://goo.gl/oZgbzU)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vJKvsX)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CBT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CBT기간 동안 푸짐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7일 누적 접속, 캐릭터 생성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기 쿠폰 신청만 하면 문자로 즉시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쿠폰 신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외에 카페 댓글, 동영상 올리기, 푸시 접속, 경험치 2배 등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다.

‘정도’는 중국 전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정통 무협 MMORPG 장르로, 수많은 PK 콘텐츠, 대규모 국가전과 도시쟁탈전, 가족전 등의 재미를 담고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10개의 국가가 전쟁을 펼치는 대규모 국가전은 실시간 10,000명이 입장 가능한 거대한 규모의 PVP 콘텐츠로 죽고 죽이는 끝없는 혈투를 경험해볼 수 있다.

‘정도’는 12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중국 온라인게임 ‘정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 후 중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매출 순위 5위 안에 랭크 될 만큼 콘텐츠 검증을 마친 바 있다.

‘정도’의 CBT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s://goo.gl/ASTS9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