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 게임, 3D MMO ARPG ‘파이널 드래곤 나이츠’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
‘파이널 드래곤 나이츠’, 거대한 북유럽풍 세계관의 스토리 통해 강한 몰입감 선사
드래곤 아바타 시스템과 QTE 기능 통해 다른 게임서 찾아볼 수 없던 색다른 재미 제공

엔조이 게임(Enjoy Game)은 LR 게임(LR game)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MMO ARPG ‘파이널 드래곤 나이츠’를 금일(24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드래곤 나이츠’는 북유럽풍 판타지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환상적이고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는 스토리 던전을 통해 게임의 주요 에피소드를 풀어나갈 수 있고 아레나, 아웃도어 PK, 투기장과 같은 PVP 콘텐츠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의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파이널 드래곤 나이츠’는 전투 중 분노 게이지를 축적해 드래곤 아바타로 변신 가능한 드래곤 아바타 시스템과 아바타 변신 후 버튼 조작으로 더 큰 대미지를 입히는 QTE(Quick Time Event) 기능 등 다른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고유의 콘텐츠를 담아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또한, 길드 스킬, 길드전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과 이모티콘 기능, 체력 전달, 순위 기능을 제공하는 친구 시스템 등으로 유저들과 유대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파이널 드래곤 나이츠’는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결혼, 진화, 제련, 개인 블로그 시스템, 3대3 파티전 등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파이널 드래곤 나이츠’는 현재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naldragonknights)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inalDragonKnights/)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