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 4차 시네마틱 영상 공개
블록버스터급 영상 통해 게임의 스케일과 분위기 확인할 수 있어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신청 가능…조만간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오픈 예정
‘고래사냥’, 김건모와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각각의 버전으로 리메이크 예정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의 4차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태양’은 전 세계를 휩쓴 거대 쓰나미로 인해 대부분의 육지가 사라지고, 남은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생존자 연맹의 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다. ‘태양’은 탄탄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MMORPG로 광활한 오픈 필드와 함께 탄탄한 스토리도 즐길 수 있다.

유저들에게 공개된 ‘태양’의 이번 시네마틱 영상(https://youtu.be/DI48phvQgHk)에는 거대 전함으로 구성된 함대의 전투가 그려지고 있다.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시네마틱 영상은 ‘태양’의 게임 플레이 양상을 담고 있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는 ‘태양’은 빠른 시일 내에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어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이아 300개, 3레벨 강력 장전 시스템 1개, 크램슨페인트7일 1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해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도울 계획이다.

‘태양’은 시네마틱 영상의 풀 버전뿐만 아니라 OST 역시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태양’의 홍보모델인 ‘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가 각각의 개성에 맞춰 OST를 제작 중이며, OST는 각 가수들이 국민가요 ‘고래사냥’을 리메이크한 곡이 될 예정이어서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유저간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지는 태양의 게임 장면을 CG로 풀어내면 시네마틱 영상과 같을 것”이라며, “시네마틱 영상에서 볼 수 있는 거대한 규모의 전투를 실제 게임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는 중이니 출시 때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양’의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https://goo.gl/6Q7sKZ)에서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mogreatocea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