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백’ 효과 발휘하는 신규 방어 타워 ‘성채’ 추가
새로운 ‘위대한 지도자’로 ‘무사 케이타’ 등장
각 연맹에 ‘T-34 전차’, ‘해병’ 등 특수 유닛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성채’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신규 방어 건물 ‘성채’를 업데이트했다. ‘성채’는 사각지대가 없는 건물로, 공격 시 상대를 뒤로 밀어내는 ‘넉백’ 효과를 발휘하는 강력한 ‘방어 타워’의 역할을 한다.

‘월드 워’ 참전 시 ‘성채’를 통해 ‘전술성 부대’를 길드원에게 기부할 수 있으며,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는 ‘성채’를 이용해 ‘전술성 부대’를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유니버시티’ 건물 내 ‘위대한 지도자’로 재산과 순례의 상징인 ‘무사 케이타’를 추가했다. ‘무사 케이타’는 ‘캐러밴’, ‘골드 저장소’ 등을 통해 ‘골드’ 획득 시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며, ‘최종 기술’인 ‘황금 순례’는 ‘골드’가 소모되는 ‘기술 연구’에 필요한 ‘국민’ 수를 감소시킨다.

또 각 여덟 개의 연맹에 보너스 병력을 추가했다. ‘아즈텍’, ‘미국’ 등 ‘공격 연맹’에는 ‘독수리 전사’, ‘해병’ 등의 정예 유닛을 추가하고, ‘이집트’, ‘러시아’ 등 ‘방어 연맹’에는 ‘전차 궁병’, ‘T-34 전차’ 등의 특수 병력을 새롭게 더했다.

이와 함께 ‘대장간’과 ‘무기고’에 슬롯을 추가하고 ‘원자력 시대’ 내 ‘전쟁 아카데미’, ‘지대공 미사일 포대’ 등 건물의 레벨을 확장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원자력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천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도미네이션즈’의 이번 ‘성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도미네이션즈’ 공식 사이트(http://domination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