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와 스킬을 통한 다양한 전투 책략 지원
‘용의 수호자’와 ‘불멸의 도객’, ‘꼬마 악동’, ‘비천의 살수’ 등 총 4개의 개성 넘치는 직업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3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했다.

모바일 3D MMORPG ‘건곤’은 온라인 게임과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 8가지 기본 스킬을 다양하게 매칭해 전투 책략을 구성할 수 있으며, ‘초원성’과 ‘혼황곡’ 두 세력으로 나뉘어 치열한 세력전과 진영 쟁탈전을 펼칠 수 있다.

‘건곤’은 ‘용의 수호자’와 ‘불멸의 도객’, ‘꼬마 악동’, ‘비천의 살수’ 등 총 4개의 개성 넘치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용의 수호자’는 주먹과 반지, 팔찌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심오한 내공을 가진 캐릭터로 뛰어난 공격력과 방어력을 모두 겸비해 상대방에게 큰 위협감을 줄 수 있는 직업이다. 화려한 무공 초식을 사용하며, 상대방에게 엄청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불멸의 도객’은 칼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심오한 무공을 익힌 문파로 잔인하고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고 해 ‘혈의 살수’라고도 불리는 직업이며, 전투시 최선봉에 앞장서는 공격수의 역할을 담당한다.

‘꼬마악동’은 우산과 침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많은 수수께끼를 간직한 직업으로 귀엽고 아담한 체형을 가지고 있지만 기관술과 치료술로 강호에 널리 명성을 알리는 직업이며, 엄청난 치료술을 자랑하는 힐러의 역할을 담당하는 캐릭터이다.

마지막 직업인 ‘비천의 살수’는 비수와 단칼, 수환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캐릭터로 빠른 이동속도와 공격력, 암살 능력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직업이며, 무기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컨트롤 스킬과 날렵한 이동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이다.

한편, ‘건곤’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별도의 공식카페 이벤트를 통해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건곤’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9ysk.snail.com/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s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