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예감 '시즌 2', 사전예약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가입자 몰리며 관심 고조! 
홍보모델인 타이거JK와 함께 새로운 CF 촬영 중, 조만간 공개 예정!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예약 계속돼, 사전예약 신청하면 1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주어져

펀셀123(FunCell123)은 오늘(22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 시즌 2'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월 14일부터 사전예약이벤트를 시작한 '전장의 날개 시즌 2'는 시작 일주일 만에 10만 명의 가입자 유치에 성공하면서, 대세 게임임을 입증하고 있다.

'전장의 날개 시즌 2'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 오픈 전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여명의 날개 조각 20개, 4등급 무기, 100만 골드 등 15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펀셀123은 '시즌 2'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오픈까지 이어가기 위해 '전장의 날개'의 홍보모델인 타이거JK와 새로운 CF 촬영을 시작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 행보를 계속할 예정이다.

펀셀123의 박현 PM은 "전장의 날개 시즌 2의 사전예약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시즌 2는 기다림을 충분히 보상해줄 '재미'있는 콘텐츠가 대거 업데이트될 것"이라며, "시즌 2의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세부 정보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해나가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계속하여 흥미로운 관전포인트까지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2017년부터 국내서비스를 시작한 '전장의 날개'는 액션RPG와 MMORPG의 장점인 쾌감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를 강조한 모바일게임으로, 여기에 메카닉 ‘날개’라는 차별화된 재미 요소로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는 게임이다.

'전장의 날개 시즌 2'의 정보와 ‘시즌 2’ 사전예약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g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