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유큐소프트(대표 김학룡)는 ‘일촉즉발! 전설의 한 수!’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신작 모바일 게임 <컨퀘스트>가 금일(17일) ‘원스토어’에서 신규인기 순위와 무료Best 순위에서 1위를 동시에 석권하는 등 본격 흥행 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컨퀘스트>는 5개 문명의 다양한 영웅 카드를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전략 장르의 게임으로, 전투 중 병력을 배치하고 실시간 컨트롤 및 운영이 가능하다는 차별화된 게임성과 전략을 내세운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이와 함께 ‘원스토어’에서만 10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자 유입과 더불어 출시와 함께 24시간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들, 다른 전략 게임과는 차별화 된 시스템이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성과를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보고 있다.

유큐소프트 라진규 실장은 “<컨퀘스트>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원스토어’ 각종 인기 차트 1위를 달성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앞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꾸준한 업데이트로 여러분께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흥행 돌풍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컨퀘스트>는 원스토어(https://goo.gl/Kni3Zd)를 통해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uqempi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