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목) '킹스레이드, 한국 및 미국, 동남아 동시 런칭
RPG 본연의 재미 '킹스레이드'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5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부터 특별 구성 패키지까지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오늘(1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RPG 본연의 재미'를 표방하는 '킹스레이드'는 광활한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영웅과 함께 즐기는 정통 역할 수행 게임(이하 RPG)이다. 게임은 여러 챕터와 스테이지, 고유 던전, 실시간 대규모 전투(레이드)와 결투장(PVP)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담고 있다.

'킹스레이드'는 국내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경험치, 골드(게임머니), 고급장비 등으로 특별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이며, 오늘부터 5일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고급 장비 추첨권, 경험치 포션, 영웅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킹스레이드'는 오늘 한국 정식 서비스와 함께 미국, 동남아 등에서도 동시 런칭을 진행했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베스파는 국내뿐 아니라 RPG를 좋아하는 전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킹스레이드를 개발했다"며, "뛰어난 게임성을 앞세운 킹스레이드는 게임강국 한국을 비롯해 RPG의 본고장 미국,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동남아까지 두루 섭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RPG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ingsrai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https://goo.gl/n3OmGC)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qTzweG)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