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 쓸이  몰이 사냥 으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려

㈜재미인터랙티브(대표 황우빈)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원조 몰이사냥 MMORPG’  “트라비아 리턴즈”를  2월 23일(목요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금일부터 출시 전일까지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총 4종의 풍부한 이벤트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트라비아 리턴즈’는 원조 몰이사냥 온라인 게임 ‘트라비아 온라인’의 IP로 만들어진 모바일게임으로  ‘트라비아 온라인’와 ‘4스토리 온라인’ 그리고 '모바일 게임 아처왕'을 개발한 업력 15년, 재미인터랙티브의 차기작이다. 트라비아 온라인을 모태로 하기 때문에 올드 팬들에게는 전작의 향수를 느끼게 하고 신규 유저들에게는 방대한 세계관에서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의 감동을 선사한다.

기존 모바일게임에선 볼 수 없었던 고품질의 캐릭터와 배경, 화려하고 다양한 연출을 통해 엄청난 양의 몬스터를 쓸어버리는 몰이사냥 액션으로 화면의 몰입감을 극한까지 끌어올렸다. 

기본적으로 MMORPG를 지향하지만, 콘솔 게임에서 접할 수 있었던 캐릭터 액션스킬과 몬스터 공격 스킬, 무기별 다양한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커스텀 액션은 일반 모바일 액션RPG와 차별화되는 요소이다.

이외에도 게임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서 초기부터 온라인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실시간 길드 점령, 길드 약탈, 개인 간의 거래 등을 통해서 MMORPG에 충실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다양한 실시간 대전 모드가 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다수의 유저가 함께하는 오픈필드사냥 ‘토벌’이나 집단파티 ‘전장’ 그리고 ‘보스 레이드’ 를 통해 한층 발전된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를 선보인다. 물론 모바일의 특성상 솔로잉 플레이를 위한 288여개 탐험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등록 홈페이지 : http://traviareturns.gamezemi.com
공식카페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traviareturns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