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모바일로 즐기는 ‘클럽 오디션’ 3월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돌입
클럽 오디션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통해 참여 신청 가능
백화점 상품권, 각종 아이템 등 사전 예약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특전 제공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십 수년 스테디셀러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을 모바일로 구현한 ‘클럽 오디션’이 오는 3월로 예정된 국내 출시를 앞두고 2월 16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번 클럽 오디션 사전 예약은 16일부터 국내 서비스 오픈 직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클럽 오디션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PC에서는 http://www.hanbiton.com/mobile/clubaudition/index.html 사이트를 통해, 모바일에서는 http://m.hanbiton.com/mobile/clubaudition/index.html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클럽 오디션은 사전 예약한 이용자들에게 루비 등 다양한 액세서리들을 기본 혜택으로 100% 제공한다. 또 사전 예약 후 게임을 플레이하고 일정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구글플레이로 사전 예약을 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액세서리 혜택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상품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 SNS와 공식 카페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들에게는 클럽 오디션 게임 머니를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들이 줄이어 기다리고 있다.

오는 3월 국내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인 클럽 오디션은 글로벌 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의 IP를 활용해 블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이다. 여성이용자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은 쉬운 조작과 매력적인 캐릭터뿐 아니라 의상, 펫, 액세서리 등 아바타를 꾸밀 수 있는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준비 돼 있다. 또 FAM 시스템, 커플 시스템 등 오디션 특유의 활성화된 커뮤니티 및 네트워킹 기능도 모바일을 통해 누릴 수 있다. 특히 클럽 오디션은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를 통해 온라인 오디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2월 16일부터 클럽 오디션 공식 카페를 오픈 한다. 이용자들은 이 곳에서 미리 게임을 엿볼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카페 주소는 http://cafe.naver.com/clubauditionm 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