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군주로 변신한 송지효, 강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 발산
티저 영상 및 화보 공개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활동 이어갈 계획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 기록, 국내외 유저 폭발적 사랑 이어져

아이지지닷컴은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의 홍보 모델로 송지효를 선정하고 티저 영상과 화보를 최초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0초 분량의 티저 영상으로 배우 송지효가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여군주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공개된 화보에서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는 흑, 백의 드레스 사진을 선보이며, 절제된 여군주의 화려함과 전장을 누비는 거친 여전사의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송지효는 최근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깊은 내면 연기를 통해 풍부한 감성과 연기력을 자랑했으며,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매력을 발산하는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또한 7년여간 인기리에 방송중인 ‘런닝맨 시즌2’에서도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어 진정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지지닷컴은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유한 송지효가 수많은 전략 전술이 펼쳐지는 ‘로드 모바일’의 게임성과 적합하다고 판단, 홍보모델로 발탁했으며, 이번 티저 영상과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로드 모바일’은 출시 후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6년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에 선정되는 등 재미와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로드 모바일’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lordsmobil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