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MMORPG ‘로스트테일’, 설을 기념하여 ‘근하신년’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푸짐한 접속 보상 아이템과 윷, 연, 팽이 등으로 획득 가능한 보상 아이템 지급
설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탈 것과 한정 펫, 그리고 코스튬으로 이벤트의 재미를 더해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2017년의 설을 기념하여 ‘근하신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로스트테일’은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근하신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 동안 접속만 해도 루비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윷, 연, 팽이와 같은 아이템도 받아볼 수 있는데 일정 개수를 모은 후 교환상점에서 설 패키지와 교환 가능하다. 설 패키지에는 8급 보석, 전설 펫, 전설 결정 등의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을 즐겁게 해 줄 예정이다.

‘근하신년’ 이벤트의 하나로 한정 탈 것 ‘꼬꼬댁 꼬꼬’와 한정 펫인 ‘오시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각각 특판 상점에서 새해 꼬꼬닭 상자, 오시리스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고 닭을 닮은 한정 탈 것 ‘꼬꼬댁 꼬꼬’와 사자를 닮은 한정 펫 ‘오시리스’의 특별한 외형은 2017년 정유년을 기념하면서 유저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를 특별하게 꾸며주는 설 코스튬도 추가된다. 한복과 갓, 아얌, 연지곤지를 통해 민족 최대 명절 설 분위기를 ‘로스트테일’의 한복 캐릭터로 느껴볼 수 있도록 하고, 꼬꼬댁과 막대사탕, 폭죽과 같은 재미있는 외형의 코스튬은 유저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설을 기념한 50% 캐시백 프로모션, 특별한 보너스 카드, 룰렛을 통해서도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폭죽 아이템까지 추가하면서 ‘로스트테일’의 동화 같은 배경을 유저들이 빛내고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근하신년’ 프로모션은 오는 1월 27일(금)부터 2월 9일(목)까지 진행된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로스트테일에 대한 과분한 사랑에 정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근하신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로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유저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분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트와이스를 홍보모델로 내세우며 화제가 된 ‘로스트테일’은 지난 12일 출시 이후 차별화된 협동 시스템과 육성 시스템과 같은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인기를 끌어올렸고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 매출순위 10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올리며 유저들로부터 화제성과 함께 게임성까지 인정받은 모바일 MMORPG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