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어썸의 첫 기대작인 모바일 턴제 퍼즐RPG <럭키 스트라이크>,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실시
나만의 몬스터 카드 덱을 구성하여 즐기는 짜릿한 콤보 액션이 일품
출시 전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100% 증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은 자사의 <럭키 스트라이크>가 구글플레이(http://goo.gl/GJoZ4n)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럭키 스트라이크>는 기존 퍼즐RPG를 새롭게 재해석하여 새로운 개념의 퍼즐 전투 방식을 선보이는 모바일 턴제 퍼즐RPG이다. 기존 게임들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귀엽고 깜찍한 2D 화풍은 <럭키 스트라이크>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그리고 <럭키 스트라이크>에 등장하는 100여종의 몬스터들은 각각 고유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투 플레이에서 몬스터의 선택과 조합이 매우 중요하다.

몬스터 카드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요소는 기존과 익숙한 방식이나, 전투 방식에 있어 <럭키 스트라이크>는 복합 장르 RPG의 새로운 해석을 보여준다. 빛나는 심볼을 정해진 시간 안에 터치하여 연쇄 콤보를 성공시키고, 적 몬스터에게 당하기 전에 몬스터들의 스킬을 적시적소에 사용해야만 하는 전략이 특히 중요시 된다.

슈퍼어썸은 사전등록 신청 후 레벨 10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몬스터 카드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4성 장비 확정권’, ‘보석 100개’, ‘5만 골드’를 제공한다.

조동현 슈퍼어썸 대표는 “작년 1년 간 여러 게임행사에서 공개해 국내 유저들의 큰 기대를 얻고 있는 슈퍼어썸의 첫 기대작인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어썸은 이번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이색적인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오는 2월 24일 게임을 정식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임 및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ckystrikecaf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