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 쓸이  몰이 사냥 으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버리다 !!
이제는  Action  RPG와   MMO  RPG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대세 !!
MMO 환경에서 !!  최고의  액션을  즐기자 !!

㈜재미인터랙티브(대표 황우빈)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싹쓸이 몰이사냥 모바일 게임 (Action-MMORPG)’  “트라비아 리턴즈”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에 앞서 금일부터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재미인터랙티브는 업력 15년의 정통 MMORPG PC 온라인게임 전문 개발사로서 대표작으로 “트라비아2”와 “4스토리”가 있다.

트라비아 리턴즈(TRAVIA returns)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KMGA)가 주관하고 원스토어가 지원하는 ‘원스타발굴프로젝트’에 선정된 작품으로서 원스토어 출시 당시 사전 가입자 수가 20만 명에 이를 정도로 히트를 친 작품이다. 원스토어 마켓의 게임 유저 모수를 감안할 때, 사전 가입 20만 명은 그야 말고 RPG 게이머들로부터 게임성을 제대로 인정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트라비아 리턴즈(TRAVIA returns)”는 전작 온라인게임 트라비아2를 계승하여  올드 팬들에게는 전작의 향수를 느끼게 하고 신규 유저들에게는 방대한 세계관에서 느낄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의 감동을 선사한다.

게임을 클릭하고 마을에 입장하여 ‘전투’ UI를 클릭하면 모험, 전장, 토벌, 레이드, 요일던전, 카야의탑 등의 싸움터를 보여준다. 이 중에서 모험은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으로 싱글 플레이에 해당된다. 24개의 챕터, 총 288개의 다양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수려한 맵과 화려한 이펙트, 멋진 연출을 경험할 수 있다. MMO 모드를 원하는 사용자는 전장과 토벌에 입장하여 그라인딩과 몰이사냥을 즐기고 보스몬스터와의 강렬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전장은 집단 PvP가 이루어지는 오픈필드 MMO 컨텐츠, 블루팀 레드팀으로 구성된 다수와 다수의 대결을 기반으로 하는 짜릿한 팀 플레이, 엄청난 양의 골드와 아이템, 공적을 획득할 수 있다. 토벌 역시 오픈 필드로 구성된 MMO 컨텐츠, 온라인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맵 구성, 유저와의 자유로운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 엘리트 몬스터의 출현으로 긴장감 넘치는 사냥이 가능, 행동력이 소모되지 않는 자유로운 입장이 특징이다.
특히 트라비아 리턴즈만의 특장점인 스킬 케미스트리 시스템(일종의 세트효과)을 구현하여 아이템 특성을 시각적으로 도식화하고 아이템에 대한 구매 욕구를 극대화했다.

결국 ‘트라비아 리턴즈’에서 추구하는 게임 내 최고 가치는 커뮤니티에서의 명성이다. 이를 위하여 많은 플레이시간을 투입하여 경험치를 쌓고, 캐릭터와 아이템을 끊임없이 레벨업하며, 강화, 합성, 승급, 초월을 반복하여 최강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커뮤니티로 진출하는 것이다.

트라비아 리턴즈(TRAVIA returns)의 주 타겟 유저층은 30~40대지만 모바일 RPG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10~20대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였고, 50대 아재들을 위하여 자동 모드에서의 밸런싱에도 신경을 썼다.

이번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안드로이드 이용자에게는 총 4개의 이벤트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첫째로 휴대전화 번호만 등록해도 2만원 상당의 아이템 제공하고, 둘째로 사전등록 인원 수에 따라 최대 2500개의 보석을 지급하고, 셋째로 SNS와 블로그에 트라비아리턴즈를 소개하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공식카페 가입 인원 수에 따라 골드와 보석이 지급된다. 

사전등록 페이지 : http://traviareturns.gamezemi.com

트라비아 리턴즈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traviareturns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