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더혼’, 홍보모델 강소라 매력 담은 화보 이미지 3종 공개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과 전략에 따른 장수 조합이 강조된 모바일 게임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무장 소환권을 포함한 풍성한 아이템 100% 증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더혼’이 홍보모델 ‘강소라’의 화보 이미지 3종을 공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더혼’은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이 강조된 모바일게임이다. 액션 RPG를 능가하는 화려한 스킬 액션과 한 번에 적을 쓸어버리는 전투 쾌감은 이 게임의 묘미이다. 위에서 내려보는 듯한 전투 시점은 이러한 액션을 더욱 잘 느껴볼 수 있게 한다.

‘더혼’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해, 역사 속 다양한 장수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특히, 장수 중에는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재조명된 한국형 장수 ‘척준경’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신선한 삼국지 게임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개성 강한 장수를 선택하고, 조합하는 것이 필요하므로, 중요하지 않거나 버려지는 장수가 없는 것 또한 큰 특징이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공개한 ‘더혼’의 홍보모델 강소라 화보 이미지 3종에서는 각기 다른 3가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검은색과 흰색 의상을 바탕으로, 순수하고 발랄한 매력, 고혹적인 매력, 프로페셔널한 매력까지 담아냈다. ‘강소라’는 2009년 영화 ‘써니’로 화려하게 데뷔한 후, 드라마 ‘미생’, ‘맨도롱 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우뚝 섰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영화 써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액션 연기와 고급스러운 강소라 씨의 이미지가 이엔피게임즈의 더혼을 연상하게 만든다.”며, “이번에 공개된 3가지 각기 다른 매력처럼, 게임에서는 각기 다른 장수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게임 출시일을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혼’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참여자는 게임 출시 이후, 무장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100% 받아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Horn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