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달성 후 ‘신화 레벨’로 승급 가능
전용 신규 지역 ‘이단의 군도’ 완료 시 희귀 아이템 제공
15일까지 게임 접속 시 75레벨 점핑 가능한 ‘성장의 축복’ 혜택 전원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5일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신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승급 개념의 ‘신화 레벨’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10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신화 레벨로 도달할 수 있다. 해당 레벨은 최대 99까지 달성 가능하며, 레벨에 따른 능력치 및 모험 포인트 최대량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스킬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용 신규 지역 ‘이단의 군도’를 오픈했다. 이 지역에서는 ‘선택 옵션 변경권 조각’ 및 ‘마력 부여 장비 아이템’ 등 기존 지역에서 획득하기 어려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새해를 맞아 1월 15일까지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위해 게임 접속 시 75레벨까지 바로 점핑할 수 있는 ‘성장의 축복’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용 ‘성장 임무’를 오픈, 각 미션 완료 시 마다 ‘불멸 등급 날개 소환권’ 등 강력한 장비를 제공한다.

‘신화’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