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촉산 for Kakao’,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이벤트 4종 실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크리스마스 양말 획득 이벤트부터 경험치 2배, 접속 보상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신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4주간의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4종 세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벤트는 간단한 방법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크리스마스 양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양말은 매일 출석 1회, 몬스터 처치, 이벤트 던전 공략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고, 크리스마스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원소보석선물, 진언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루 2번 정해진 시간에 접속만 하면 황금복주머니, 크리스마스양말 등 푸짐한 접속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26일(월)까지 매일 12시~22시에는 경험치를 2배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귀여운 외형으로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웹툰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캐릭터 영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12월 26일(월)까지 힘의 혈액형 상자, 지혜의 혈액형 상자를 보다 좋은 조건으로 제공하고, 혈관고 영물을 100%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앞으로 혈관고 영물을 구매할 수 없는 만큼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신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4주간의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주 게임 접속 시 1회에 한해서 신의 조각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 조각을 모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신의 장비와 교환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촉산 for Kakao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4종의 이벤트 모두 쉽게 참여 가능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유저분들께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촉산 for Kakao’에 대한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hoksanf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