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베트남, 대만, 일본 동시 진행…글로벌 영상 내년 초 전세계 공개 예정
31일까지 이메일 통해 동영상, 사진 접수 가능

카카오와 ㈜파티게임즈의 공동 서비스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아이러브니키)가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글로벌 UCC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가 보내준 동영상과 사진을 모아 ‘아이러브니키’의 홍보 영상으로 제작, 전세계에 공개할 예정으로 12월 31일까지 한국, 중국, 베트남, 대만, 일본 등 5개 국가에서 동시 진행한다. 

‘아이러브니키’ 공식카페에 공개된 필수질문과 임의선택 질문에 대한 답을 각각 작성해 참여자 얼굴과 함께 동영상 혹은 사진으로 촬영 후 이메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질문은 ‘거주 국가(도시)’ 등에 관한 것과 ‘가장 좋아하는 세트의상’, ‘아이러브니키로 인해 생긴 생활의 변화’ 등 게임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됐다. 

파티게임즈는 글로벌 영상 제작을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클럽코인, 골드, 하트 등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UCC 공모 이벤트 참여 후 SNS에 인증한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루비 200개, 실제 글로벌 영상 소재로 선정된 유저에게 동영상 부문 1000루비, 사진 부문은 500루비를 지급한다. 모든 보상은 내년 초 글로벌 영상 공개 이후 제공할 계획이다. 

‘글로벌 UCC 공모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해 이메일(koreavideo@papegames.net)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러브니키’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lovenikki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러브니키’는 이번 주말까지 ‘여정-공주급’ 코너의 골드, 의상 획득 확률 2배 증가 혜택을 제공하며, 12월 중순까지 게임 내 주요 NPC인 ‘모모’ 찾기 이벤트, 주제에 맞는 코디를 선택해 세트의상을 완성하는 ‘선택의 달인-전쟁의 노래’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