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체인지 시스템 첫 선, 시스템 적용된 3종 디지몬도 추가
인기 있는 이벤트 던전 ‘베르제브몬’ 던전 선정, 14일까지 운영
1주년 기념해 13일까지 접속유저에게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는 오는 10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 그간 플레이하고 꾸준히 의견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보답의 일환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모드 체인지 시스템’이 추가 된다. 이 시스템을 지원하는 디지몬에 한해 외형을 비롯해 레벨과 스킬, 능력치 등이 변경된다. 

모드 체인지 시스템이 추가됨에 따라 모드 체인지가 적용된 디지몬 3종이 추가 된다. 황제드라몬의 체인지를 적용해 상대팀의 방어력을 일정비율로 무시하는 ‘황제드라몬:파이터모드’와 아군 디지몬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증대시키는 ‘황제드라몬:팔라인 모드’를 만날 수 있다.

스컬나이트몬의 체인지모드인 ‘스컬나이트몬:카발리에모드’는 전열에 배치된 아군 디지몬의 피해량이 일정량 감소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방어진영을 세울 때 유리하다.

모드 체인지의 재료로 쓰이는 ‘조화의 데이터’가 추가되며, ‘궁극체’ 등급의 디지코어가 추가되어 보다 높은 등급의 진화가 가능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더해 한 주 동안 투표로 의견을 모은 결과, 가장 인기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베르제브몬 던전’이 선정되어 13일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까지 출석한 유저들에게 특별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되며, 신규 및 복귀유저들에게 디지몬 어드벤처 주인공 완전체 선택권과 함께 전폭적인 아이템 지원이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주말 동안 스타코어 분해 시 획득하는 스타코어 양이 2배로 증가되며, 14일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주년 런칭기념 패키지’가 추가된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