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시스템 2단계와 신규 8지역 확장된 12월 업데이트 실시
멀티 레이드 신규 보스, 시련의 전장 81~90층까지 확장 진행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12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초월’ 시스템 2단계 및 신규 지역, 신규 멀티레이드 보스 추가, 시련의 전장 확장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최고 레벨에 도달한 장비를 합성시켜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초월’ 시스템이 2단계까지 추가됐다 ‘초월’ 2단계는 초월장비와 동일한 종류의 SS등급 30강 장비를 투입하면 개방되며, 이후의 초월강화는 초월 강화석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지역 ‘눈의 계곡’이 추가됐다. 이 지역은 더 높은 수준의 ‘초월 능력’이 필요한 곳으로, 보다 강력한 적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멀티레이드’의 보스 ‘궁기’가 등장하는 신규 스테이지가 오픈됐으며, 초월 강화석, 퀄리티 변경권, SS급 장비 진화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의 탑 81~90층까지 확장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로, 12월 5일부터 18일까지 추가된 8지역 1스테이지와 시련의 전장 90층 클리어 시 퀄리티 변경권, 옵션 변경권, 초월 강화석 10개를 보너스로 지급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 내 신규 멀티 레이드 보스 공략을 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신의 파편, 혼돈의 파편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12월 10일 하루 동안 ‘겨울 맞이 크라이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당일 24시간 동안 골드 및 경험치 획득량이 100%증가되고, 각 시간대 마다 신의 파편, 초월 강화석, 옵션 변경권 등 다양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훈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시스템 2단계 확장을 비롯해 다양한 컨텐츠를 확장하는 등 유저분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또한 추가된 컨테츠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크라이’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과 이벤트에 대한 안내는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rybc.e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