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AOS 레전드’ 정식 출시 3일 만에 10만 다운로드와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달성
실시간 대전과 10분 내의 짧고 강렬한 플레이, 호쾌한 타격감 등 유저들 호평
12월 7일까지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총 21종의 모든 레전드 체험 가능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한국 대표 오영훈, 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5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AOS(Aeon of Strife) 게임 ‘AOS 레전드’가 구글 플레이 마켓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AOS 레전드’는 지난 11월 30일 구글 플레이 마켓에 정식 출시 후 3일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인기순위 1위에 올랐으며, 현재까지 인기순위 1위를 고수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AOS 레전드’는 타 유저와 1대 1과 3대 3, 5대 5 실시간 대전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점을 포함해 각 게임당 10분 내의 짧고 강렬한 플레이, 빠른 터치 반응속도와 호쾌한 타격감 등으로 유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기존의 모바일 AOS 게임과는 차별화된 조작 편의성은 물론 게임에 숙련된 유저가 전략적 전투를 펼치기 위한 상급자 모드의 조작 방식을 제공해 더욱 박진감 넘지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도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AOS 레전드’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총 21종의 모든 레전드(영웅 캐릭터)를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OS 레전드’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CxAKSL)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oslegen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