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진림의 격문’, ‘천리마’, ‘용장 등용서’ 등 다양한 아이템 선물 
‘삼국지를 품다’ IP 활용,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재해석한 모바일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1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삼국지를 품다2 PK’의 iOS버전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먼저 출시된 ‘삼국지를 품다2 PK’는 삼국지와 전략요소를 기반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성을 갖춘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영지를 경영하고 200여 명의 장수들을 직접 지휘하는 운영의 묘미와 다양한 병사를 활용해 군사력을 확보하고 상대 진영을 점령하는 전략적인 재미요소가 강점이다.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에서 신규 생성된 캐릭터를 대상으로 ‘안전자원’, ‘보호방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특정 궁궐 레벨을 달성할 때 마다 ‘1시간 단축(만능)’, ‘투신 위연 등용서’ 등 아이템을 제공하고, 오는 12월 8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진림의 격문’, ‘용장 등용서’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삼국지를 품다2 PK’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를 품다2 PK’ 브랜드 사이트: http://s2.nexon.com/ 

‘삼국지를 품다2 PK’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3poom2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