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신스타임즈 대표하는 ‘해전1942’, 명예의전당으로 시즌2 준비하고 사전예약 나서
전 서버, 경계 없이 전투하는 서버토너먼트 콘텐츠 전격 추가…스케일 커진 전투 재미
시즌2 사전예약 참여만 해도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지급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가 시즌2 ‘명예의전당’ 시작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먼저 시즌2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서버 통합 토너먼트와 토너먼트에서 펼쳐지는 승부를 예측하는 콘텐츠이다. 서버 통합 토너먼트를 통해 서버 간의 경계 없이, 타 서버 유저와도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된다. 토너먼트에서 32강 내에 진출한 유저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한정 함장 선물 및 고급 훈장, 고급 경험북까지 레전드급 혜택이 부여되고 우승자는 명예의 전당에 기록 된다.

토너먼트 참여 당사자들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참여하지 않는 유저들도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승부예측도 추가 된다. 토너먼트 기간에 우승자 예측 이벤트가 진행되며, 우승자를 맞히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적중 시에는 풍성한 골드를 돌려받는 방식으로 색다를 재미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보다 쉽고 편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진영 조회 시스템, 함장 시스템, 호송 화면 등을 보다 편의성 높은 UI(유저 인터페이스)로 적용한다.

‘해전1942’는 시즌2 사전예약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특급 스파이령(1개), 비스마르크 전함(1개), 고성능 터빈(1개), 다이아(1000개), 골드(100만)까지 현금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많은 유저분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해전1942가 어느덧 시즌2를 앞두고 있다”며, “시즌2에서는 보다 스케일 커진 전투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다. 서버를 넘나드는 짜릿한 전투 쾌감을 시즌2에서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