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스 캐릭터 3종, 마음의 소리 히어로로 재탄생
콜라보 기념 이벤트 통해 게임머니, 아이템 등 푸짐한 혜택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에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의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레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이번 히어로 캐릭터는 ‘루푸스’(버서커/탱커), ‘아미스타드’(어새신/딜러), ‘아쿠아엘프’(레인저/원거리 딜러) 등 총 3종이다. 

해당 히어로들은 직업에 따라 특화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루푸스’는 적에게 공격을 받을 시 받는 데미지의 일정 수치를 적에게 되돌려 주며, ‘아미스타드’는 기본 공격 시 일정 확률로 3배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마지막으로 활을 사용하는 ‘아쿠아엘프’는 공격 시 적을 4초간 기절시킬 수 있다. 각 히어로들은 4성부터 시작해 최대 7성까지 육성시킬 수 있으며, 등급에 따라 외형도 함께 변경된다. 

‘블레스’ 콜라보 캐릭터 출시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게임 플레이 시 일정 확률로 노출되는 ‘B블레스’ 아이템을 모으면 누적 갯수에 따라 히어로 쿠폰, 룬, 보석(캐시), 게임머니 등 12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2월 11일까지 블레스 캐릭터로 10레벨을 달성 하면 히어로 레전드팩 뽑기권 등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에 매일 접속하기만 해도 12월 4일까지 매일 아이템을 제공하며, ‘B블레스’를 100개 이상 획득하고 인증한 모두에게 6룬 확정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해당 기간까지 휴대폰 알림 메시지를 통해 공지된 시간에 게임 접속 시 10만골드(게임머니), BB탄 50개 등 기존보다 더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블레스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