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아이템 착용한 손님과 점원, 산타 썰매 포함 신규 생산데코 3종 추가  
연말 감사 특별 세일, 전 품목 50% 할인 시작…2017년 1월 8일까지 실시
12월 한 달 금액 관계 없이 상점 이용 시 ‘화이트 그랜드 피아노’ 증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화) 밝혔다.

먼저, 성탄절 시즌을 맞이해 산타 모자와 겨울 아이템을 착용한 손님과 점원을 추가하고, 생산데코 ‘산타 썰매’를 선보인다. ‘산타 썰매’는 게임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양말로 교환할 수 있다. 제작이 가능한 신규 생산데코 2종 ‘크리스마스 눈사람’과 ‘화덕’도 업데이트 한다.

플레로게임즈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12월 31일까지 새롭게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크리스마스 커피머신, 진열대 등 특별 한정판 ‘크리스마스 세트’를 증정하고, 30레벨 이상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루비를 선물한다.

연말 감사 특별 세일도 2017년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2016년 선보였던 모든 행운상자를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으며, 점원과 가구, 레스토랑 확장 등 모든 아이템을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12월 한 달 동안 금액에 관계 없이 상점 이용자에게 ‘화이트 그랜드 피아노’를 증정하고, 다음 달 13일까지 행운상자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쥬크 박스’ 등 희귀 생산데코를 제공한다.

플레로게임즈 사업실 이태현 PM은 “다양한 성탄절 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에서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길 수 있다”며 “2016년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보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연말 세일 및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동화풍의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지난 2014년 8월 26일 정식 출시 이후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