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어스(대표이사 배상철)는 대전액션 모바일게임 <월드 오브 파이터>의 원스토어 정식오픈을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월드 오브 파이터>는 전 세계의 다양한 무술을 사용하는 파이터가 등장하는 대전 액션게임으로 간편한 조작, 개성 있는 스킬, 강렬한 타격감과 연속 콤보공격으로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월드 오브 파이터>는 스토리에 따라 플레이를 진행하는 ‘미션모드’, 레이드 모드, 길드전, PVP, 리그전, 보석 운송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어스는 <월드 오브 파이터> 원스토어 정식오픈을 맞이하여 아이템 증정, 최강 파이터 랭킹이벤트, 결제 보너스 다이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어스의 배상철 대표이사는 “대전액션 <월드 오브 파이터>를 정식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정기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유저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파이터>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원스토어(http://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07900&PrePageNm=/main)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