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이펀컴퍼니, 모바일 3D MMORPG ‘천명’과 유저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광고 프로젝트 진행
유저가 광고 모델로 등장…유저는 매장 홍보 혜택과 경품을, 천명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에피소드 공모전을 통해 웹툰 제작, 게임 내 로딩 이미지에 삽입할 계획
리미티드 아이템 패키지, 피자 5판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이 유저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광고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먼저 ‘천명’은 유저를 직접 광고 모델로 발탁한다. 광고 모델로 선정된 유저는 매장 홍보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천명’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win-win이벤트’이다. 유저는 11월 23일부터 12월 9일까지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이미지로 응모할 수 있다. 이미지는 페이스북 광고배너로 활용된다. 

1억원 상당의 광고 주인공으로 선정된 유저는 풍성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문파 정모 지원금을 비롯하여, 리미티드 아이템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게임 광고에는 주인공의 매장명과 장소가 노출된다. 협의를 통해서는 정모 장소로 채택될 수도 있다. 매장에서는 천명의 배너가 전시되고 아이템 쿠폰까지 지원하는 만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천명’은 에피소드 공모전을 실시한다. ‘천명’을 플레이하며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응모할 수 있다. 응모한 사연은 웹툰으로 제작되며, 이후 게임 내 로딩 이미지에 삽입된다. 이와 함께 당첨자에게는 피자 5판이 제공된다. 이를 유저가 인증하면 리미티드 아이템까지 받아볼 수 있다. 

‘천명’은 소속 국가를 선택하고 상대 국가와 연합 또는 경쟁하는 국가 시스템을 도입한 모바일 3D MMORPG이다. 특히, 500 vs 500이라는 웅장한 스케일의 대규모 공성전을 자랑하면서 많은 국내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천명과 유저들이 함께 즐기면서 서로 win-win하는 효과도 누릴 수 있는 기분 좋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천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광고 프로젝트는 이벤트페이지(https://llzb.efunkr.com/1000pkwinwin/)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