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내달 8일까지 2주간 5성 선수 교환하는 선수 지원 프로젝트 진행!
스토리모드, 콜로세움 등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하는 선수 티켓으로 5성 선수 교환 및 보상 수령 가능
인스타그램 팬아트 공모전 및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동시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 고급 선수 카드를 지원하는 ‘5성 선수 지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컴투스는 오는 12월 8일까지 스토리모드와 시공의 틈, 콜로세움 등 ‘사커스피리츠’의 다양한 대전 콘텐츠를 이용하면 고급 5성 선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을 즐기고 일정한 ST와 BP에너지를 소모하면 자동으로 지급되는 티켓을 통해 5성 선수 지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저들은 티켓을 통해 5성 선수를 미리 볼 수 있으며, 원하는 5성 선수를 자신의 카드로 영입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색다른 미션도 주어져 달성 시, 다양한 보상 수령도 가능하다.

또한 오는 4일까지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유저가 직접 그린 ‘사커스피리츠’ 캐릭터 스킨 팬아트 공모전이 진행된다. 공모전은 유저가 직접 그린 게임 캐릭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입상한 유저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비롯해 출품작을 게임 내 스킨으로 제작해 대기화면으로 게시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아울러 ‘사커스피리츠’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가 진행돼, 기간 중 특정 시간에 따라 64종의 스킨이 할인되며 사용한 시공석의 일정량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2014년 5월에 출시된 ‘사커스피리츠’는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국내 정상 성우진이 참여한 선수들의 목소리로 박진감 넘치는 축구에 재미를 더하며 전세계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커스피리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occerspiri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